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STAR STORY

STAR STORY

스타스토리

게시판 상세
제목 연천미라클 야구단 공식 후원 협약 제결!
작성자 뉴탑(NEWT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07-1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2




안녕하세요 뉴탑 스타스토리입니다!


오늘은 뉴탑과 새롭게 한 가족이 된 연천미라클과 공식 후원 협약식 현장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먼저 연천미라클야구단은 2015년 3월 20일에 공식 창단한 독립야구단으로써


KBO에 속하지 않은 독립적인 구단으로써 프로, 아마추어 리그가 아닌 별개의 리그에서 운영 되고 있습니다.


프로팀에서 지명받지 못하거나 방출되었던 선수들이 모여 다시 프로의 길을 걷기 위해 꿈을 품고 달려가는 독립 야구단의 선수들을 응원합니다!










현재 연천미라클 야구단은 MBC 청룡에서 뛰었던 김인식 감독님이 이끌고 계시며, 노찬엽 코치와 여러 코칭 스탭의 도움으로 경기에 임하고 있습니다.


야구가 좋아서 야구 하나만 보고 모인 선수와 스탭을 보며 저희 뉴탑팀도 큰 힘과 에너지를 얻고 돌아왔습니다!










지난 7월 4일 연천 고대산 베이스볼파크에서 기능성 논슬립 스포츠양말 전문 뉴탑스포츠와 연천미라클 야구단이 공식 후원 협약을 맺었는데요.


아무래도 3시간 이상 경기가 지속되고 갑작스러운 스퍼트와 급격한 방향전환이 빈번한 야구의 특성때문에 선수들의 발 컨디션이 굉장히 중요한데


발-양말-신발을 안정적으로 붙잡아주는 슈퍼논슬립 시스템이 선수들의 경기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뉴탑이 연천미라클에게, 연천미라클이 뉴탑에게 메세지를 주고 받으며 서로 감사와 응원으로 함께하기를 협약하는 귀한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또 반가운 소식은 뉴탑과의 협약식이 있고난 이틀 후 SK와이번스 루키팀과의 교류 경기에서 11:5의 스코어로


연천 미라클이 승리를 거두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뉴탑 직원들도 매우 기뻐하고 있습니다!





저희 뉴탑의 제품을 착용하고 좋은 소식을 들려준 연천 미라클 선수단에게 감사와 응원을 전하며


뉴탑과 연천미라클 야구단의 협약식 소식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첨부파일 miracle.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